ㅎㅎㅎ오피짱
좋아요

리타씨 일단 얼굴이 제가 보았을때는 이뻣습니다. 키는 170의 큰키에 몸매 비율이 좋고 힙이 큽니다 ㅎ 바스트는 C컵이라 너무큰가슴을 좋아하지않는분들은 만족하실듯 상체는 평범 보통이고 하체 역시 뚱뚱하지 않은데 만져보니 엉덩이와 허벅지가 탱탱한 느낌입니다. 엉덩이가 볼록하니 후배위 시 므흣합니다.. 연예시에는 완죤 뱀혀 정신없이 왓다갔다 한듯. 오랄 능숙한듯 보입니다. 입안 깊숙히 넣어서 해주더군요, 69 자세로 서로 애무해주고 원없이 리타의 이쁜이를 맛본거 같습니다. 역립반응도 굳! 잘느끼고 신음소리도 가식없이 자연스럽게 잘 나오고, 삽입후에는 후배위를 좋아하는듯. 신음소리가 더 커지네여. 리타가 흥분하니까 본인이 위로 올라가서 허리 돌리면서 하는데.. 하마터면 여기서 끝날뻔 했습니다. 제가 그리 오래 버티지 못해 많은 자세를 바꿔 보진 못했지만 자세 바꾸는 요구에도 흥쾌히 다 받아주고 마지막에 박을때는 리타가 몸을 부들부들 떠는게 정말로 잘느끼는거 같더군요. 질펀한 달림이 끝나고 나니 살짝 존슨을 쳐다보니 뿔은느낌이....ㅜㅜ 좀 격하게 한 감이 없지않아있었는데... 시간을보니10 분정도 남아 꼬옥 껴안고 있다가 정리하고 나왔습니다. 갠적으로 기회가 된다면 재접견 소망 200% 입니다.

후까시붐
좋아요

신한은행 김태황 110 369 872 307 010 3085 5798 출장사기계좌 풉니다 짱깨새끼들이니까 조심하시고 이업소와는 상관없습니다

유관순체육관
좋아요

릴레이 좋았습니다 빠른시간에 2명보는게 좋네요

원철이얌
좋아요

잘놀다갑니다 나타샤보구왔는데 생각과 다르게 괜찮아서 즐달했네요 조만간 방문한번더하겠습니다

카프리스
좋아요

야동에서만 본 스타일을 해보니 새롭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