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웅사마
좋아요

월욜 술한잔 걸치고 있는 선릉 ..... 한잔 두잔 짬뽕으로 마셔버렸다 ..... 그러다 친구놈이 가자는 안마를 뿌리치고 ..... 나는 백마를 타로갔다 ..... 요즘들어 관심있게본 출근부를 뒤적뒤적 ..... 실장님이 좀 친절한거같다 ..... 이것저것 설명과 길설명하고 도착후 계산하고 올라갔다 ..... 초이스로 골라봤는데 3명까지나 봤네 ..... 그중 마지막 애로 초이스 ..... 와꾸와 피부 ..... 다좋았는데 ..... 하얗고 처짐없는 슴가가 짱인듯 ..... 빨아주니 반응도 좋았고 ..... 신음과 그리고 떡감까지 ..... 내가오히려 못참고 싸버렸다 ..... 리타 한번 더봐야겠다 ..... 투샷으로 .....

여의도죽박이
좋아요

자주가는 러시아백마에 전화걸어보니 실장님 적극추천해주는 에리카 아직은 실장님 추천에 실망스러운적없어 흔쾌히 예약하고 출발합니다 실장님만나 페이하는데 실장님"에리카 서비스 정말좋다 사장님들다 만족하고 가세요" 칭찬이 아주끝이없더군요 기대하고 문두드립니다~음...와꾸는 이쁘긴합니다 근데 얼굴보다 먼저 눈에들어온건 몸매 섹쉬한 슬립에 가디건하나 걸치고있는데 정말 그냥 바로하고싶더라고요 참고참아 샤워부터합니다 샤워하는데 따라들어와서 요리조리 닦아주면서 제 동생을 계속 터치하는데 꼴릿한느낌이 쫙~ 바로 키스하게 되더군요. 샤워장서부터 에리카의 마인드를 알아봤습니다 ㅎ 침대에서도 거침없이 오랄서비스를하는데 제 귀두가 뽑힐듯 빨아주는 강도가 장난 아니네요. 솔직히 쌀뻔했는데 느낌이 좋아 저도모르게 눈을감고 느낍니다 오랄 훌륭하고 정말 잘하더군요 본게임 들어가니 에리카 더적극적으로 공격합니다 적당한애무를받고 삽입하려는데 에리카 생각보다 구멍이 너무작아요 물도적당하나 구멍이너무작아서 제가쫌 큰편인가?이런생각까지했음 떡감도좋고 반응또한좋아서 금방 발사했습니다 ㅜㅜ 발사후에도 앱터서비스인가요~?또 애무해주고 콜와서 그만씻고 나왔어요 오늘도 실장님추천으로 즐달했습니다

청냥고추
좋아요

날이 미쳐버렸나보다 더워서 저녁엔 잠도안오네 그러다가 잠도안오고 꼴리고해서 끓어오르는 성욕을 이끌고 러시아백마를 갔다왔따 바로갔는데 대기시간 없이 바로 초이스보고 백마들볼수있는점이 좋았다 그리고 픽업 서비스도 보내준댔는데 가까운데 있어서 이용을 못해봤다 이용해보믄 괜찮을거같다 이름은 벨로아 아이돌까진 아니더라도 슬림한 소녀 느낌이 충만했다 아담하면서 쏙 들어오는 느낌이 진했다 살짝 애인같은 느낌도..? 봉긋하고 하얀 가슴도 매우 좋았다 정리잘된 클리도 깨물어주고싶었다ㅋ 방은 살짝 정리안된 느낌이 있었지만 러시아라디오 소리가 간간히 흘러나오는거 빼고는 만족스러웠다 연애감과 쪼임은ㅇ 준수했고 마인드도 빼는거없이 나를 만족시켰다 업소는 94 외모는 95 몸매는 94 마인드 95 자주볼거같다 벨로아 다음엔 2타임으로다가...........

ㅎㅎㅎ오피짱
좋아요

리타씨 일단 얼굴이 제가 보았을때는 이뻣습니다. 키는 170의 큰키에 몸매 비율이 좋고 힙이 큽니다 ㅎ 바스트는 C컵이라 너무큰가슴을 좋아하지않는분들은 만족하실듯 상체는 평범 보통이고 하체 역시 뚱뚱하지 않은데 만져보니 엉덩이와 허벅지가 탱탱한 느낌입니다. 엉덩이가 볼록하니 후배위 시 므흣합니다.. 연예시에는 완죤 뱀혀 정신없이 왓다갔다 한듯. 오랄 능숙한듯 보입니다. 입안 깊숙히 넣어서 해주더군요, 69 자세로 서로 애무해주고 원없이 리타의 이쁜이를 맛본거 같습니다. 역립반응도 굳! 잘느끼고 신음소리도 가식없이 자연스럽게 잘 나오고, 삽입후에는 후배위를 좋아하는듯. 신음소리가 더 커지네여. 리타가 흥분하니까 본인이 위로 올라가서 허리 돌리면서 하는데.. 하마터면 여기서 끝날뻔 했습니다. 제가 그리 오래 버티지 못해 많은 자세를 바꿔 보진 못했지만 자세 바꾸는 요구에도 흥쾌히 다 받아주고 마지막에 박을때는 리타가 몸을 부들부들 떠는게 정말로 잘느끼는거 같더군요. 질펀한 달림이 끝나고 나니 살짝 존슨을 쳐다보니 뿔은느낌이....ㅜㅜ 좀 격하게 한 감이 없지않아있었는데... 시간을보니10 분정도 남아 꼬옥 껴안고 있다가 정리하고 나왔습니다. 갠적으로 기회가 된다면 재접견 소망 200% 입니다.

후까시붐
좋아요

신한은행 김태황 110 369 872 307 010 3085 5798 출장사기계좌 풉니다 짱깨새끼들이니까 조심하시고 이업소와는 상관없습니다